화학의 원리 atkins 앳킨스 5판 한글판 pdf |
화학의 원리5판.pdf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040 페이지 /pdf 파일 |
설명 : 화학의 원리 atkins 앳킨스 5판 한글판 pdf 학식 한끼보다 싸게 피디에프로 편하게 쓰세요 |
화학의 원리 atkins 앳킨스 5판 한글판 pdf 학식 한끼보다 싸게 피디에프로 편하게 쓰세요 학식 한끼보다 싸게 피디에프로 편하게 쓰세요 학식 한끼보다 싸게 피디에프로 편하게 쓰세요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9년 7월 31일 수요일
화학의 원리 atkins 앳킨스 5판 한글판 pdf
2019년 7월 29일 월요일
할리데이 일반물리학 10판 솔루션
할리데이 일반물리학 10판 솔루션 |
[David_Halliday,_Rob.pdf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859 페이지 /pdf 파일 |
설명 : 할리데이 일반물리학 10판 솔루션입니다. 전 챕터 1~44까지 다 있습니다. 열공하세요 할리데이 일반물리학 10판 솔루션입니다. 전 챕터 1~44까지 다 있습니다. 열공하세요 할리데이 일반물리학 10판 솔루션입니다. 전 챕터 1~44까지 다 있습니다. 열공하세요 |
할리데이 일반물리학 10판 솔루션입니다. 전 챕터 1~44까지 다 있습니다. 열공하세요 할리데이 일반물리학 10판 솔루션입니다. 전 챕터 1~44까지 다 있습니다. 열공하세요 할리데이 일반물리학 10판 솔루션입니다. 전 챕터 1~44까지 다 있습니다. 열공하세요 총 1859페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대학물리학교재편찬위원회 serway 최신대학물리학 솔루션 / Principles of physics : a calculus-based text 5e
대학물리학교재편찬위원회 serway 최신대학물리학 솔루션 / Principles of physics : a calculus-based text 5e |
principles of physic.pdf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404 페이지 /pdf 파일 |
설명 : ★★1권, 2권 통합본입니다★★ ★★1권, 2권 통합본입니다★★ Ramond A. Serway 지음 | 북스힐 | 2014년 03월 01일 출간 원서 : Principles of physics : a calculus-based text 5e |
대학물리학 1권 1장 서론 및 벡터 2장 일차원에서의 운동 3장 이차원에서의 운동 4장 운동의 법칙 5장 뉴턴 법칙의 응용 6장 계의 에너지 7장 에너지의 보존 8장 운동량과 충돌 9장 상대성 이론 10장 회전 운동 11장 중력, 궤도 운동 그리고 수소 원자 12장 진동 13장 역학적 파동 14장 중첩과 정상파 15장 유체 역학 16장 온도와 기체 운동론 17장 열적 과정에서의 에너지: 열역학 제1법칙 18장 열기관, 엔트로피 및 열역학 제2법칙 대학물리학 2권 19장 전기력과 전기장 20장 전위와 전기용량 21장 전류와 직류 및 교류 회로 22장 자기력과 자기장 23장 패러데이의 법칙, 유도 계수 및 교류 회로 24장 전자기파 25장 빛의 반사와 굴절 26장 거울과 렌즈에 의한 상의 형성 27장 파동 광학 28장 양자 물리학 29장 원자 물리학 30장 핵물리학 31장 입자 물리학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9년 7월 25일 목요일
청소년문화와 학교문화의 차이를 설명하고 학교문화가 청소년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에 대한 견해를 논하시오.
청소년문화와 학교문화의 차이를 설명하고 학교문화가 청소년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에 대한 견해를 논하시오. |
청소년문화와 학교문화의 차이를 설명하.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청소년 문화와 학교문화의 차이 2. 학교문화가 청소년들에게 끼치고 있는 영향에 대한 견해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청소년 문화와 학교문화의 차이 청소년 문화는 청소년이 처한 전환기적이고 과도기적인 상황 하에서 청소년의 자아 정립과 관련된 불안과 동요를 동료 집단에서의 귀속의식을 통한 안정감을 토대로 보상적으로 회복하고자 하는 노력의 결정이라고 정의되기도 하며 청소년 문화를 광의의 개념으로 보면, 청소년 집단이 공유하는 특징적인 생활양식이라고 할 |
Ⅰ 서론 Ⅱ 본론 1. 청소년 문화와 학교문화의 차이 2. 학교문화가 청소년들에게 끼치고 있는 영향에 대한 견해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학교문화가 청소년들에게 끼치고 있는 영향에 대한 견해 21세기를 흔히 문화의 시대라고 한다. 문화 상품이 고부가가치를 지니며 한류 열풍을 일으키는 등 국가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 만큼 문화는 국민들의 행동 양식과 생활방식에도 많은 영향을 준다. 현대 사회는 생활이 점점 복잡해짐에 따라 피로를 해소하고 삶의 질을 높여 줄 문화 활동의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글로벌 시대에 국가의 미래를 책임이고 이끌어나갈 청소년에게도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 |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요양보호사 자소서 목차 I.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4. 지원동기 및 포부 II.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2 1. 자기소개(생활신조, 취미/특기, 성장과정, 가정환경 등) 2. 성격의 장단점 3. 성공 및 실패경험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III.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3 1. 자기소개 2. 장점 3. 보완점 4.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IV.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4 |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5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I.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6 1. 성장과정 (가정환경, 고교생활이후 학창시절, 대인관계 등을 중심으로 서술해 주세요.) 2. 성격소개 (장점, 단점 및 단점의 극복방안 등을 서술해 주세요.) 3. 가치관 및 인생관 VII.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7 1. 자기소개 2. 가장 열정/도전적으로 임했던 일과 그 일을 통해서 이룬 것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3. 타인과 함께 일을 할 때 귀하가 지닌 장점과 단점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4. 다양한 경험 중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험을 한 가지 선택하여 서술하고 그를 통해 이룬 일에 대해 기재하여 주십시오. ...(이하 생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1세 어린이집 신입원아 적응일지 6명 분량입니다.
만1세 어린이집 신입원아 적응일지 6명 분량입니다. |
1세 적응일지 6명.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만1세 6명의 신입원아 적응일지, 적응 프로그램입니다.^^ 적응 하는 과정속에서 유아와 엄마 그리고 선생님과의 관계, 관찰내용에 대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선생님들 참고하세요 도움 되실겁니다. |
<적응기간> 1일 탐색기 <내용> *짧게 방문하기 *놀이실 탐색 *선생님과 인사나누기 <귀 가> 등원) 10:00 하원) 11:00 <관찰> -기존에 다니던 언니가 있어 엄마 없이 차량으로 원에 왔다. 전혀 울지 않고 교사와 함께 원을 둘러보고 유희실에서 함께 놀잇감들을 탐색하였다. 교사와 교실에서 여러 가지 놀잇감을 만져 보고 탐색하다 차량으로 하원하였다. <중 략> <총평> 첫날부터 엄마와 떨어져 혼자 놀잇감을 탐색해 보기도 하고 친구들 얼굴을 보며 이름 알려 주었더니 기억하려고 반복적으로 물어봐 주었다. 하루 하루 적응하면서 선생님과 친밀감을 보이며 교사를 찾아 주기도 하였다. 등원하면 교사를 보고 달려와 반갑게 안겨주기도 하였다. 배변훈현을 시작하여 기저귀를 하다가 팬티로 바뀌었는데 힘들어 하지 않고 먼저 쉬마려워요 라고 언어로 표현해 주기도 하였다. 잘 적응하여 친구들과도 놀잇감을 이용하여 역할놀이도 하고 재미있어 하였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1세 1년치 관찰일지 5명입니다.(1학기, 2학기)
만1세 1년치 관찰일지 5명입니다.(1학기, 2학기) |
만1세-1학기,2학기 5명 관찰일지.zi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30 페이지 /zip 파일 |
설명 : 만1세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 1학기, 2학기 통틀어서 1년동안의 자료가 있구요. 내용 연계되어 있고 유아도 변동없이 5명이어서 내용 쭈욱 연계됩니다.^^ |
1. 3, 4월 2. 5, 6월 3. 7, 8월 4. 9, 10월 5. 11, 12월 6. 1, 2월 - 사회관계 관찰일시 2018년 11월 24일 화요일 관찰상황 오전자유놀이 관찰 내용 레고블록으로 왼손으로 잡고 오른손으로 끼우며 넓게 만들고 있다. OO이가 다가와 빼앗으려 하자 “내꺼야”하며 큰소리로 말한다. OO이가 OO이의 얼굴을 빤히 보며 얼굴을 찡그리자 블록을 하나 내어준다. 해석 및 평가 소유개념이 발달하여 내것에 대한 개념을 알고 있다. 상대방의 표정을 보고 기분을 살필줄 알고 어떻게 해야 상대방이 기분이 좋아질 줄도 잘 알고있어서 대처할 줄 안다. - 자연탐구 관찰일시 2018년 11월 24일 화요일 관찰상황 오전자유놀이 관찰 내용 블록으로 길게 만들어서 “붕~”하고 소리를 내며 걸어 다닌다. “OO아 무엇을 만들었어?”하고 교사가 묻자 “비행기”하고 말한다. “비행기를 만들었구나?”하고 교사가 말하자 “잠자리”하며 두 팔을 벌리고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인다. 해석 및 평가 사물의 생김새를 보고 표현할 줄 알며 놀잇감을 통해 만들줄 도 안다. 사물의 특징을 신체활동을 통하여서 표현할 줄도 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9년 7월 24일 수요일
다양한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정리하고 그 중 어떤 분야에서 일하고 싶고, 그 이유는 무엇 때문인지를 사회복지실천의 가치와 연계하여 설명하시오.
다양한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정리하고 그 중 어떤 분야에서 일하고 싶고, 그 이유는 무엇 때문인지를 사회복지실천의 가치와 연계하여 설명하시오. |
다양한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정리하고 그.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다양한 사회복지실천 현장 정리 1) 아동복지실천 현장 2) 노인복지실천 현장 3) 장애인복지실천 현장 4) 여성 및 가족복지실천 현장 5) 정신장애인 보건/복지실천 현장 2. 본인이 사회복지사로서 일하고 싶은 분야 및 사회복지실천의 가치와 연계한 그 이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다양한 사회복지실천 현장 정리 사회복지실천현장은 좁은 의미에서 클라이언트에게 사회복지서비스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하는 사회복지기관을 의미하며 이는 물리적인 장소의 개념으로서 사회복지사가 활동하는 장소, 사회복지기관을 말한다. 그러나 넓은 의미에서 사회복지실천현장은 사회복지실천이 이루어지는 전문 분야, 전문 영역을 의미한다. 예를 들면, 아동, 노인, 청소년, 여성 등의 대상별 분야, 약물남용, 의료/정신보건, 교정 등의 문제 영역별 분야, 지역사회복지관, 병원 등의 실천 현장별 분야 등으로 구분될 수 있다. 사회복지실천 현장은 기관의 목적에 따라 일차 현장과 이차 현장으로 구분된다. 일차 현장은 기관의 우선 |
Ⅰ 서론 Ⅱ 본론 1. 다양한 사회복지실천 현장 정리 1) 아동복지실천 현장 2) 노인복지실천 현장 3) 장애인복지실천 현장 4) 여성 및 가족복지실천 현장 5) 정신장애인 보건/복지실천 현장 2. 본인이 사회복지사로서 일하고 싶은 분야 및 사회복지실천의 가치와 연계한 그 이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본인이 사회복지사로서 일하고 싶은 분야 및 사회복지실천의 가치와 연계한 그 이유 본인이 사회복지사로서 일하고 싶은 분야는 아동복지실천 현장이다. 아동복지는 아동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건전한 성장과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사회가 보장해주는 것이다. 아동은 독립된 인간으로서 인간다운 생활을 유지할 권리가 있으며 사회와 국가가 이러한 권리를 보장해주어야 한다. 이는 사회복지실천의 전문적 가치와 매우 일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5세 7월, 8월 관찰일지 19명 분량. (관찰내용/해석 있음)
만5세 7월, 8월 관찰일지 19명 분량. (관찰내용/해석 있음) |
만5세 7.8월.zi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9 페이지 /zip 파일 |
설명 : 만5세 7월, 8월 관찰일지입니다.^^ 19명 분량입니다. 공공형 어린이집에서 일하고 있으며 평가인증 고득점 통과한 자료입니다. |
1. 쌓기 2. 역할 3. 미술 4. 언어 5. 수·조작 6. 과학 7. 음률 8. 실외활동 9. 대·소집단 10. 일상생활 7 ․ 8 월 유아 관찰일지 <관찰내용> 쌓기 : 7/4 벽돌블록을 가지고 친구에게 간다. 친구가 “뭐 하려고 그래?”하고 묻자 민주가 웃으며 기상청을 만들 거야. 하고 말한다. 벽돌블럭을 가지고 기상청을 만들면서 친구에게 “너도 이쪽으로 들어와 여기는 기상청이야”하고 말한다. 해석 : 자신이 원하는 것을 블록으로 만드는 모습이 보임. 자신이 만드는 것을 소개할 수 있고,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놀이하는 방법을 알고 있음. 역할 : 7/14 “아이스크림사세요!”하고 큰소리로 말한다. 친구가 다가오자 “이건 아주 싸요. 한 개에 백원밖에 안하거든요”하면서 모형 아이스크림을 건낸다. 친구가 아이스크림을 받자 “이제 돈 주세요”하고 말한다. 해석 : 물건을 사고 팔 때 해야 할 말에 대해 알고, 판매와 구입하는 과정을 알고 있다. 놀이를 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놀이를 이끄는 모습들이 보인다. 손님에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말들을 함께 연습하면 더 좋을 것 같다. 미술 : 7/7 캠핑용품이 출력되어 있는 종이를 가위로 오린다. 캠핑용품을 다 오리고 난 뒤, 바닷가 그림앞에 붙이면서 “나는 저번에 가족들이랑 바닷가에서 텐트치고 놀았어.”하고 말하며 그림위에 가족을 그린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4세 7월 유아 관찰일지 18명분량(아동관찰일지)19페이지
만4세 7월 유아 관찰일지 18명분량(아동관찰일지)19페이지 |
만4세 7월 유아 관찰기록.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9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만 4세를 대상으로 한 유아관찰일지 입니다. 7월 관찰일지이며 18명을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영역별 관찰과 영역별 평가로 구성되어있으며 중복내용 없습니다. 알찬 관찰과 평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세요. |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7/) 의사소통 (7/) 사회관계 (7/) 예술경험 (7/) 자연탐구 (7/)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7/) 의사소통 (7/) 사회관계 (7/) 예술경험 (7/) 자연탐구 (7/)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9년 7월 23일 화요일
[통합지표통과] 만2세 7월관찰일지(7명)
[통합지표통과] 만2세 7월관찰일지(7명) |
만2세 7월관찰일지.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통합지표 통과한 만2세 7월 관찰일지 입니다 총 7명분이며 표준보육과정 토대로 계획한 활동에 맞춰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모든 영역 작성되어있으며 총평도 있습니다 |
만2세 7월 관찰일지(7명) 기본생활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신체운동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사회관계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의사소통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예술경험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자연탐구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각 영역별 평가내용을 토대로한 총평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2세 7월 관찰일지 13명 분량입니다.
만2세 7월 관찰일지 13명 분량입니다. |
만2세 관찰일지-7월.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3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만2세 7월달 관찰일지 13명 분량입니다. 관찰 기간 : 2016년 7월1일 ~ 7월30일 |
1. 기본생활관찰 1) 식습관 2) 배변습관 3) 수면습관 2. 발달 영역별 관찰 1) 신체 2) 언어・ 인지 3) 사회・ 정서 관찰기록부 관찰 기간 : 2016년 7월1일~7월30일 <기본생활관찰> 식습관: 7/11 아침밥을 먹지 않고 오는 경우가 많아 오전죽을 넉넉히 먹는다. 여전히 김치는 맵다고 싫어하지만 골고루 남기지 않고 잘 먹었다. 해석:밥을 남기지 않고 잘 먹어 친구들 앞에서 충분히 칭찬해 주고있다. 배변습관: 스스로 옷을 내리고 변기에 앉아 볼일을 본 후 변기 물을 내리는 습관이 잘 되어있고, 잊지 않고 손을 씻는다. 해석:가끔 응가를 참고 집에 가는 일이 있어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충분히 이야기한다. 수면습관:7/25 더운 것을 싫어해 바닥으로 굴러가 잠이 드는경우가 많다. 잠자는 시간이 점점 규칙적으로이루어지고 있다. 해석: 충분하고 규칙적인 낮잠으로 영아의 발육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한다. 잠든 영아를 자리에 눕히고 이불을 덮어주고 있다. <발달 영역별 관찰> 신체:7/22 물놀이를 하였다. 물총을 들고 교사를 겨냥해 열심히 쏘고 피해 다니는 선생님을 따라 다니며 큰소리로 웃고 너무나 즐거워했다. 해석: 영아가 너무 즐거워하고 행복한 표정을 지어 교사도 함께 동심으로 돌아간 시간이었다. 언어・인지: 7/26 점심을 먹으며 말을 잘 듣지 않는 젓가락을들고 교사에게 다가와 말을 했다. “선생님 지은이 젓가락이 고장났어. 엄마한테 얘기해서 다시 사달라고 해.“ 엄마한테 전하겠노라약속한 뒤에야 밥을 먹었다. 해석: 요즘 밥도 잘 먹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돌아와 다행이다. 사회・정서: 7/14 시장놀이를 하면서 바구니를 들고 어른들을 흉내내듯 물건을 이것저것 살피며 골고루 바구니에 담아 계산대로 가져오더니 “얼마예요? 라고 물은 뒤 지갑을 열고 돈을 꺼내 계산했다. 해석: 활동이나 역할놀이에 임할 때 그 특징을 잘 알아 놀이에 연계할 줄 안다. 비고: 밥도 잘 먹고, 활동이 부분적으로 능동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지난달 보다 더 나은 모습이다. 특히 교재학습에 흥미를 가지고 있어 또래보다 영리함이 보인다. 배웠던 부분을 기억하여 적용할 수 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피드 구독하기:
글 (Atom)